정보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 카카오애드핏 연동하는 방법

실행의 힘 2022. 7. 10. 17:32
반응형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구글 애드센스와 카카오애드핏 승인!

 

저는 아직 구글 애드센스는 신청 안 했지만 카카오애드핏은 신청을 해서 승인이 난 상태인데요.

 

저 같은 경우는 2020년도에 티스토리블로그를 개설해서 현재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정확히 말하면 개설을 2020년도에 했지만, 2022년에 본격적으로 글을 쓰고 있어요.

 

2020년에 한참 올리다가 개인적인 사정으로 바빠져서 못했는데요. 이번에 다시 열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저도 1일1포스팅을 유지하려고 했지만 이미 블로그 2개를 운영하고 있고, 다른 사업준비로 인해 1일1포스팅이 어렵게 되었네요. ㅎㅎ 이건 핑계겠죠...? 맞아요 사실 다 시간내서 하려면 할 수 있는데 정말 이 게으름은..

 

아무튼 저는 구글애드센스는 2020년도에 거절당한 적이 있어서 어느정도 포스팅 수나 방문자 수가 나오면 신청을 하려고 조금 더 타이밍을 보고 있고, 카카오애드핏부터 신청을 했습니다. 

 

혹시 카카오애드핏을 연동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글을 쓰는 것이니 하실 분들은 한 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본인의 블로그 설정에 들어가면 맨 끝에 블로그 관리하는 칸이 보일텐데요.

블로그관리 홈 아래 수익 부분이 보일 겁니다.

 

이곳에서 카카오애드핏 관리로 들어가 연동하기만 클릭해주면 끝!! 

그리고 기다려주면 바로 심사가 들어가고 곧 승인이 납니다. 

 

저같은 경우는 하루만에 승인이 났습니다.

카카오애드핏은 구글애드센스보다 정말 쉽게 승인이 나는데요. 

 

그 말을 뭐다?

수익이 적다.라는 뜻이기도 합니다. 

 

카카오애드핏은 5만원이상이 되어야 출금을 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는데 이 5만원을 채우기 힘들고, 만약 나중에 구글 애드센스도 승인이 나서 둘 다 광고를 개재를 했을 때 구글 애드센스에 비해서 터무니없이 수익이 낮기 때문에 구글애드센스까지 승인나면 카카오애드핏은 뗀다고 하더라고요.

 

5만원이 덜 채워졌는데도 불구하고 바로 떼버린다고 합니다. 이유는 바로 수익 때문!!

 

저도 카카오애드핏 신청을 하고 하루만에 승인이 나더라고요. 확실히 더 쉬운것 같아요.

그럼에도 제가 한 이유는 일단 구글 애드센스를 달기 전까지는 카카오애드핏 광고를 해서 조금 더 포스팅을 자주하고 질 높은 포스팅을 올리기 위한 동기부여를 주기 위해서입니다.

 

저도 카카오애드핏한지는 얼마 안되었지만 클릭당 단가가 5~6원 정도니.. 조금 짜긴 짜네요. ㅎㅎ

 

조금 더 포스팅해서 구글 애드센스를 받아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