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직장인 투잡 부업으로 쿠팡 온라인 셀러 추천 (월 100만원 이상 가능)

실행의 힘 2022. 12. 1. 02:07
반응형

직장에서 일하고 남는 시간에 무언가라도 하자, 혹은 돈을 더 벌고 싶다 생각하시는 분들은 주목!!

 

정말 재밌는 얘기 하나 해드릴께요! 

솔직히 부업으로 한달에 100~200만원 벌수 있는 것들이 뭐가 있을까요?

 

배달? 블로그알바? 대리운전?

모든 많이 해서 벌면 좋지만, 나중에 미래를 생각했을 때 그리고 노동력 대비(?) 고효율을 낼 수 있는 부업은

온라인 셀러라고 자신합니다!

 

물론 온라인 셀러도 정말 갖은 노력이 수반되어야 할 거예요. 노력없이 이뤄지는 것은 없으니까요.

 

 

근데 직장인인 제가 블로그 알바도 해보고, 원고 알바도 해보고 여러 투잡을 해본 결과, 온라인 셀러만큼 

재밌는게 또 없더라고요! 그리고 내가 하는 만큼 매출은 더 범핑되고, 한달에 200~300만원 혹은 그 이상까지도 갈수 있는 것이 온라인 판매더군요. 다른 투잡은 내 노동력을 더 갈아야하고 아무리 많이 해도 받는 돈은 정해져 있는데 온라인의 경우 그렇지 않다는 것이 제가 생각하는 가장 큰 매력입니다. 

 

일단 저는 7월 말 상품 2개로 8월까지 순이익만 150만원 정도를 냈고, 9월달은 200만원 정도 했습니다. 

마케팅 비용, 광고비용 등등 각종 비용들을 제외하고도 말이죠.

정산대상액을 보면 쿠팡에서 2500만원가량 받을 것이 있네요.

 

제가 블로그 대행알바나 원고알바 했을 때 많아야 50만원? 벌까 말까 했었는데 온라인으로 들어오고 나서부터는 수익이 배 이상이 되는 것 같네요. 물론 원고, 블로그로 훨~~~~씬 잘 버는 사람들도 계시지만, 본인에 맞는 영역이 따로 있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처음이시고, 이전에 이런 알바를 해본 적이 없다, 직장인인데 투잡으로 뭘 하고 싶다하시는 분들은 온라인 판매 경험을 한 번 쌓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 말씀드리는 겁니다. 

 

10월에는 순이익 500만원 정도 했는데 시즌 제품 잘 만나서 순간 1달동안 팍 튀었고 11월인 지금은 매출이 저번달보다 조금 주춤했네요!! 그래도 200만원 이상은 가져간 것 같습니다!! 

 

저는 이제 온라인판매에서 브랜딩과 제 사업체를 꾸려나가는 준비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글로 저의 성장 스토리와 나름대로의 기술들을 알려드리려 하니 자주 와주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