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쿠팡 1월 매출 결산 월급 200만원 직장인 월 1000만원 달성

실행의 힘 2023. 1. 25. 20:08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1월 최고매출을 찍었습니다.

쿠팡 셀러에 도전하고 6개월만에 월천을 해보네요.

 

월천 이루면 회사 그만둔다! 라고 속으로 항상 생각하고 다녔는데 ㅎㅎ

이렇게 월천을 만들게 되네요! 

 

아쉽게도 아직까진 회사를 다니고 있는 상황입니다.. 월천은 회사를 다니면서 투잡으로 

이뤄낸 쾌거이고, 직장인도 충분히 월 천만원을 할 수 있는 숫자인거 같습니다. 

 

 

1월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 매출은 거의 4700만원이고, 이번에 받을 정산액은 3100만원정도 되네요. 

여기에서 매입한 물건 값을 제외해주어야하니까 약 1000만원정도의 수익이 난 셈입니다.

 

마케팅비용과 광고 운영 시 썼던 비용을 제외하면 조금 줄어들 순 있는데 거의 천만원에 가깝게

수익이 났고, 저는 직장인이기 때문에.. 월급은 뽀너스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정말 좋은 결과가 나서 저도 기분이 좋은데요! 이렇게 큰 매출과 수익이 난 것은 온라인 판매 후 처음

있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부업으로 150~200만원만 벌어도 많이 벌었다 할 텐데 나도 월천을 하다니...!!!

 

이번엔 저도 지난 달과는 다르게 공격적인 셀링을 했습니다.

지난 달에는 마케팅도 소극적이고, 광고도 거의 잘 운영하지 않아 매출이 적었고, 그만큼 수익도 적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전략을 바꿔서 좀 크게 들어가봐야겠다 생각했고, 공격적으로 광고도 운영하고, 보다 마케팅에

집중을 했습니다. 당연히 지난 달 대비하여 마케팅비용으로 지출한 금액이 훨씬 크지만, 그와 비례하게 매출도

크고 순이익도 큽니다. 미리 쿠팡의 로직을 이해하고 타이밍 좋게 잘 들어갔던 것이 효과적인 결과를 만들어 낸

것 같네요!! 

 

광고 효율도 정말 좋았는데 거의 1000%가 넘는 것은 기본이었고, 정말 좋은 것들은 2000% 가까이 나왔습니다. 

 

마진도 나쁘지 않게 책정했는데 광고효율도 괜찮아서 수익이 다른 때에 비해 만족스럽니다!! 

 

우리 직장인들도 충분히 수익 가져갈 수 있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네요. 

중요한 건 뭐든지 해보는 실행력! 

이 실행력이 좋은 결과의 반을 차지하는 것 같습니다. 

 

다음엔 어떻게 직장다니면서 온라인 판매를 하고 있는지 저의 일상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